탈모 치료 정보

탈모 영양제 소팔메토 복용후기 본문

카테고리 없음

탈모 영양제 소팔메토 복용후기

bangkokeye 2021. 2. 16. 12:48

소팔메토가 탈모에 좋다는 말을 들어보셨나요? 사실 탈모인들에게 가장 유명한 보조 영양제 중의 하나입니다. 그런데 뭔지는 알고 먹으면 훨씬 좋겠죠?


이 곳에 쏘팔메토와 탈모에 관한 자세한 정보가 있으니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 실 것입니다.

목차

 

소팔메토이란?

쏘팔메토는 미국의 플로리다 지방에서 자라는 키가 작은 야자수의 이름입니다. 야자수라고 하면 동남아의 키큰 야자수 나무 열매만 생각하시 쉬운데요 미국의 따뜻한 지방인 플로리다에도 야자수가 자랍니다

키가 작아서 선인장 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이 야자수의 잎을 이용하여 만든 영양제가 우리가 흔히 섭취하는 소팔메토 입니다.

쏘팔메토는 사실 남성들의 전립선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 입니다. 전립선에 있는 혈관 건강을 개선 시켜 주는 영양제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어떻게 탈모에 쏘팔메토가 좋을까요? 

탈모와 쏘팔메토

쏘팔메토가 탈모에 좋은 이유는 전립선의 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원리가 결국 두피의 혈관을 개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립선에 있는 혈관 건강을 개선하면 전립선 영양제가 되는 것이고 두피에  혈관을 개선해주면 탈모 영양제가 되는 것입니다.

두피의 혈관 건강이 좋아지면 두피에 충분한 영양공급이 이루어지고 탈모의 진행이 멈추고 건강한 모발을 가질 수 있게 되는 원리입니다. 

피부과 의사선생님이 말한 탈모와 소팔메토

제가 탈모약을 처방 받기 위해 서울 종로의 피부과에 갔습니다. 선생님에게 탈모에 대한 정보를 이것저것 물어보다가 갑자기 소팔메토가 생각이 나서 물어보았습니다.

나: "선생님 쏘팔메토와 탈모약을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의사선생님: "네 복용해도 되요. 아무 문제 없어요"

의사선생님: "그런데 아직 젊은 친구가 소팔메토는 왜 먹어? 그거 나이 들어서 전립선에 문제 있을 때 먹는건데"
나 : 아니.... 소팔메토가 탈모에도 좋다고 인터넷에서 그러더라고요
의사선생님: 아니 그거아니야. 탈모에는 아무런 효과 없어요

대충 이런 내용의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의사선생님 말로는 전립선 건강에는 도움이 되지만 탈모에는 딱히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차피 전문 의약품이 아니기 때문에 보조제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소팔메토 복용후기

실제로 소팔메토를 인터넷에서 구매하여 6개월 정도 복용했습니다.
복용중에 전립선이나 탈모에 둘다 특별히 효과가 크다는 건 사실 없었습니다. 그냥 전반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는 것으로 먹는다는 정도 이었습니다. 

매일 하루 1정씩 먹는 제품이었는데 6개월분을 다 복용하고 더이상은 주문을 안했습니다. 인터넷 후기에 보면 실제로 탈모에 효과를 봤다는 분도 많이 있더라고요. 

의약품이 아닌 보조제이기 때문에 한번 시험삼아 3개월~6개월 정도 드셔보시고 결정하시면 될 것 같네요


탈모 관리 100일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realhair.tistory.com/130

 

탈모 치료 100일 후기

탈모 치료 100일 후기 탈모 치료에 들어간지 어느새 정확히 104일째 되는 날이다. 엄청 빡세게 관리하지는 않았지만 '꾸준히 관리하고 있다'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하고 있다. 탈모 관리 100일 차

realhair.tistory.com

 

Comments